하얏트 인터내셔널(www.hyattregencyincheon.com)은 최근 인천국제공항 옆에 총 525개의 객실을 보유한 특1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을 최근 오픈했다.
국내에서는 3번째로 들어선 이 호텔은 세계적인 게이트 웨이 호텔이 되기 위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 이를 위해 최신 회의시설은 물론 독특하고 창의적인 레스토랑 `8`과 최첨단 휘트니스센터, 편안한 객실 및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레스토랑 8은 한 장소에서 전통적인 동ㆍ서양의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8개의 레스토랑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 색다른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4개의 서양식 레스토랑은 24시간 영업하는 불란서풍 카페를 포함,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리, 디저트를 제공하며 4개의 동양식은 누들, 스시, 그릴, 야끼도리가 제공된다.
공항에 인접한 점을 고려해 51㎜ 두께의 방음유리로 시공됐으며 리젠시 클럽에는 무료 콘티넨탈 조식, 커피, 칵테일 및 스낵이 서비스되며 회의실 무료제공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볼룸 등 7개의 보드룸을 포함해 총 18개의 연회장을 보유, 원스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디오 컨퍼런스, 5개국 동시통역, 화상 컨퍼런스 시설 등을 갖췄다. 또 자연채광의 실내수영장, 최첨단 설비의 헬스클럽, 스파, 마사지룸 등 레크레이션 설비도 완벽하게 갖췄다.
현재 2개의 별도 법인으로 나눠진 하얏트호텔은 전세계에 총 208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인천=김인완기자 iykim@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