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에스폴리텍, 조명용 확산판 '샤인룩스' 중국시장 공략

에스폴리텍은 최근 중국건설은행(China Construction Bank,中國建設銀行)의 간판과 ATM기에 조명용 확산판인 '샤인룩스'가 광고용 자재로 사용 결정된 것을 필두로 중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에스폴리텍은 지난 6월 9일부터 6월 12일까지 광저우에서 개최되었던 조명전시회에 참가해 조명용 확산판 '샤인룩스'를 출품하고 관심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특히 전시회 이후 고객들로부터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중국 전역에 있는 홀리데이인(HolidayInn) 호텔도 간판용으로 '샤인룩스' 사용을 결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샤인룩스는 지난 2010년 출시한 확산판으로 기존 제품보다 조도를 20%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국내에서는 지하철 스크린 도어의 광고용으로 많은 지역에 설치되어 있으며, 부산영상센터(센텀시티 두레라움) 빅루프(Big Roof)에 사용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여 사용지역을 넓혀왔다"고 말했다.

그는 "샤인룩스 출시 이후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에 대한 품질 및 성능을 바탕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며 광저우 전시회를 통해 관심을 보이고 호평을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향후 마케팅을 강화하여 중국시장내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성시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