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SBS 오후6시45분)100회 특집으로 그동안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75분간 방송한다. 「별난 동물 베스트」와 「별난 사람 베스트」에서는 지금까지 2년 동안 방송된 내용 중 가장 이색적이고 신기한 동물들과 사람들의 모습을 모았다. 「스튜디오에서 이런 일이」에서는 녹화중 벌어졌던 재미있는 스튜디오에서의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그동안 방송되지 못한 재미있는 실수와 황당한 상황들을 「순간 포착 X-FILE」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브의 모든 것 (MBC 오후9시55분)
영미(김소연)와 우진(한재석)은 여관에서 밤을 함께 보낸다. 선미(채림)는 밤늦도록 오지않는 우진 때문에 안절부절 못한다. 영미는 우진에게서 자신을 끝까지 사랑하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다음날 선미는 영미를 만나 우진을 장난으로 대하지 말고 절대 상처를 줘선 안된다고 다그친다. 하지만 영미는 눈하나 깜빡하지 않는다. 선미는 우진을 영미에게 빼앗긴 것이 안타깝지만 마음을 모질게 먹기로 다짐한다.
▤사랑의 이름으로 (OCN 오후10시)
엄격한 아버지로 인해 가슴 한켠 어두운 유년의 기억을 지닌채 성장한 4남매가 추수감사절 휴가를 맞아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왔다. 장소가 어디건 개의치 않고 섹스를 즐기는 큰딸 미아와 그녀의 연인 엘리옷, 금발미녀 마가렛과 함께 나타난 제이크, 거침없는 성격의 막내 리가 들어서자 적막하던 집안이 활기를 되찾는다. 그러나 4년전 마음에 상처를 입고 고향을 떠났던 워렌에겐 웬지 이런 분위기가 낯설기만 하다.
▤생방송 파워 퀵 서비스 (KMTV 오후3시)
「스타데이트」에는 가수와 탤런트로 동분서주 움직이는 잘생긴 남자 이동건이 출연한다. 이동건은 작년 5월 가수로 데뷔해 신선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각광 받았다. 그는 탤런트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르고 한차례 가요계를 이탈했다가 2집 앨범을 발표하고 다시 가요계로 돌아왔다. 2집 「그게 언제라도」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그가 연기한 모습을 하이라이트로 감상해본다.
입력시간 2000/05/10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