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통신 3사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스토어 이용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유료 앱 무료 제공부터 봄맞이 한시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SK플래닛을 통해 다음달 10일까지 N스크린 서비스 '호핀'에서 키즈 콘텐츠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뽀로로, 타요, 치로와 친구들 등 키즈 콘텐츠를 1편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치로 어린이텐트(4명), 타요 미니카세트(5명), 타요 주차장놀이(9명), 뽀로로USB(14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아틀라스', '남쪽으로 튀어' 등 최신 인기 영화 35편을 제공하는 '영화마니아 정액관' 이용자에게는 다음달 5일까지 영화 콘텐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T스토어는 지난해부터 매일 유료 앱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T스토어에서 게임, e북, 주문형비디오(VOD) 등 인기 유료 콘텐츠들을 하루 한 개씩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KT도 이달까지 올레마켓에서 매일 유료 앱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데이 시즌3'를 진행하고 있다.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올레마켓 홈페이지나 올레마켓 앱에서 무료데이 배너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에 유료앱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이달 말까지 올레 앱프리 월정액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 내 올레 앱프리 월정액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2,013명(총 8,052명)에게 자유여행지원금 100만원(매주 1명), CGV 영화예매권 2매(매주 10명), 자유시간 기프티쇼(매주 2,002명)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에 공지되며 수요일에 경품이 자동 발송된다. 올레 앱프리는 170여개의 최신 인기게임과 유료 필수앱, e북, 만화 등을 유료앱 2개 가격인 월 5,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U+스토어 테마 페이지에 매일 방문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와 콜라를 증정한다. 오전과 오후에 걸쳐 하루 2번씩 테마 페이지에 방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또 지난 21일부터 5주간 인기 VOD나 앱을 하루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U+스토어 상단에 위치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거나 테마 페이지에 접속하면 5,000원 상당의 VOD와 교육앱 등의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