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대성마이맥, 고1 내신·수능 강좌 포함된 ‘고1 패스’ 출시


디지털대성의 수능 온라인 브랜드 대성마이맥에서 고1 전용 상품인 ‘고1 패스’를 출시했다.

수시의 중요성이 더욱 확대되어 가는 요즘 고등학교 1학년 2학기는 내신에 만전을 기하고 수능의 기초를 시작해야 하는 때이다. 이를 준비해두지 않으면 본격적으로 수능 준비에 들어가야 하는 2학년에도 내신과 수능 모두 계속 뒤쳐지기 쉽다.


대성마이맥은 고1 학생들의 내신과 수능기초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고1 패스’를 출시했다. 내신은 내신 전문가에게 배워야 한다는 취지 아래 강사진 역시 내신-수능 연계학습의 길을 제시하는 고1 내신전문 강사들로 구성되었다.

관련기사



또한 중ㆍ고등학생에게 만족도가 높은 1,000만권 이상 판매된 비상교재를 바탕으로 제작한 70여 개의 내신 및 수능기초 강좌를 제공한다.

대성마이맥은 “고1 하반기가 전체 수험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는 고1만을 위한 맞춤 상품을 찾기 어려웠다”며, “고1 패스는 해당 학년에 맞는 내신과 수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1학기에 놓친 부분은 물론 2학년 선행까지 준비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고1 패스’는 고1 전용 70여 개 내신 강좌와 수능 강좌를 12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9월 12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27만원이다.

‘고1 패스’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문의 : 02-5252-110)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