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르노삼성자동차 ‘2015 해피뉴이어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새해를 맞아 한 달간 전국 470여개 직영과 협력 서비스 점에서 ‘2015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토솔루션’은 전국 470여개 서비스 점에서 오는 2월17일까지 엔진오일 및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고객에게 배터리나 브레이크 패드를 추가로 교체할 경우 해당 품목에 대해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 타이어 2~3개를 교환하면 코베아 캠프와이드매트를, 4개 모두 교환 시 코베아 3웨이 올인원스토브(M)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사업소에서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고 빠른 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간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르노삼성자동차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고, 올해에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뜻에서 준비했다”며 “올해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