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동양매직, 렌탈 캠페인송 ‘Magical’ 화제

AT가 프로듀싱, 타루가 노래

동양매직이 만든 렌탈 캠페인송 ‘매직컬(Magical)’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양매직의 렌탈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렌탈 캠페인송 ‘Magical’은 유명가수들의 작업을 맡았던 프로듀서 AT가 프로듀싱 했으며, 인디밴드로 유명한 가수 ‘타루’가 노래를 불렀다. 라디오 광고에서는 정수기 전속모델 장윤주가 디제이(DJ)처럼 노래를 소개해줘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관련기사



동양매직 렌탈 캠페인송 음원은 동양매직 홈페이지(www.magic.co.kr), 렌탈몰(www.magiccare.co.kr), 매직몰(www.magicmall.co.kr)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무상으로 휴대폰 컬러링(통화연결음)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동양매직은 노래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에는 캠페인송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8월에는 가사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정수기,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비데 등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종철 동양매직 마케팅 담당 대리는 “기업을 직설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CM송들을 탈피해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따뜻하고 경쾌한 리듬의 노래를 만들었다”며 “반응이 상당이 좋아 캠페인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