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국내 최대규모 ‘웨딩앤 웨딩박람회’ 인천 상륙

12월 7일, 8일 양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첫 결혼박람회 개최


서울 청담동 유명 업체 150여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 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수도권 지역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이 아닌 인천에서 열린다.

오는 12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는 10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참여해 2014년 최신 웨딩트렌드를 안내할 예정이다.


결혼준비 중인 예비부부들은 인천 첫 박람회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선착순 1,000쌍 웨딩패키지 초특가 행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1,000쌍 웨딩패키지 초특가 행사에서는 청담동 유명 스드메업체 초특가 제공 및 상품 업그레이드, T멤버쉽 고객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예비신부의 눈길을 끄는 ‘명품백을 잡아라!’는 현장 추첨을 통해 품질보증서를 포함한 루이비통 정품백 3종과 프라다 정품백 1종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후 1시부터 60분마다 드럼세탁기 mini 1대를 증정, 신혼부부 살림장만에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천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박람회에 방문만해도 증정품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업체는 방문자 전원에게 폐백음식 무료시식은 물론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팩과 연극 배고파4의 할인권 2매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 50명에게는 필립스 스팀다리미와 헤어드라이어, 데일리 전기양면 그릴, 바비리스 매직기를, 선착순 150쌍에게는 필립스 커피메이커, 전기토스트, CK 샤워가운 중 하나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현장을 방문해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이들 모두에게는 테디베어 인형과 웨딩앤 특별제작 입욕세트, 웨딩 슈즈 제작, 웨딩앤 체크리스트, 식전 빔영상 제작 서비스, 명품 부케 업그레이드 등을 선물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2014 신상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무료 피팅은 물론, 연예인처럼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행사를 통해 웨딩메이크업의 비밀을 엿볼 수 있다.

혼수업체, 브랜드별, 허니문 업체, 가구 업체, 기타 업체 이벤트가 별도로 준비된 ‘인천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incheonweddingn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는 2012년 약 7,500쌍의 웨딩을 진행한 명실상부한 웨딩컨설팅업계의 1위 기업으로,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업체로 유명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