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가 다양한 경영 이슈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기업 경영 보고서 ‘인사이트 앤드 포커스(Insight & Focus) 2011’을 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인사이트 앤드 포커스는 LG CNS의 컨설팅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루컨설팅 사업부문이 주요 경영 트렌드와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발간하는 보고서다. 이번 호에는 ▦산업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예측과 변화에 대한 시사점을 제시하는 ‘리딩 더 퓨처(Leading the Future)’ ▦해외사업 진출 사례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와 시장 진출 방안을 담은 ‘온 더 글로브(On the Globe)’ ▦기업의 최고경영자(CEO)ㆍ최고기술책임자(CTO) 등 최고경영진의 관심 영역을 집중 조명하는 ‘커런트 스포트라이트(Current Spotlight)’ 의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또 향후 10년간의 공공서비스 변화ㆍ스마트워크ㆍ지식 프로세스 아웃소싱(KPO)를 주요 정보기술(IT) 트렌드로 제시하며 관련 전략과 활용 방안도 소개된다. 김태극 LG CNS 솔루션사업본부장은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과 성장 모멘텀을 찾는 국내 기업 경영진들에게 경영 환경의 변화를 꿰뚫는 혜안을 제공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