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코리아나, 프리만 코스메틱, 마리끌레르
◎ 모공관리전문 '초록색 엔시아'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송운한)이 피지분비 조절과 모공 관리 전문 브랜드 '초록색 엔시아' 을 새로 선보였다.
파우더리 토너, 포어 컨트롤 에멀션, 시범 프리 에센스, 포어텐션 크림, 페이셜 미니마이징 팩 등 5종으로 구성돼 있어 모공관리를 위한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기존의 '오렌지 엔시아'가 비타민 C 함유를 강조했다면 이번 제품은 피지분비 억제 등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 B를 부각시키기 위해 산뜻한 느낌의 초록색을 내세웠다.
코리아나측은 "오렌지색 엔시아가 발매 4개월만에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는 등 큰 성과를 거둔 것과 마찬가지로 초록색 엔시아 역시 모공관리 제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파우더리 토너ㆍ포어 컨트롤 각 2만원선, 에센스 3만3,000원, 크림 2만3,000원선, 팩 1만8,000원선.
◎ 프리만 코스메틱 보습로션
천연 식물성 목욕ㆍ세안 전문 브랜드 '프리만 코스메틱'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로션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얼굴과 바디에 겸용으로 쓸 수 있는 '아프리콧 &비타민 E 스킨 테라피 로션'은 천연 과일 성분을 함유,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시켜준다.
특히 저자극성이라 아토피성 피부나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쿠컴버 &진생 스킨 테라피 로션'은 오이와 인삼추출물을 넣어 기존 제품보다 2배 높은 보습력을 지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532㎖각각 9,900원.
◎ 마리끌레르 봄 메이크업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이 올봄 메이크업 패턴으로 '마리끌레르 플래져 오브 플라워' 4종을 출시했다. '스테이 온 립스' 립스틱은 코랄빛의 '앤 코랄'과 핑크 계열의 '로라 핑크'를 선보였다.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되어 있어 봄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 준다.
또 라벤더 등 화사한 꽃을 연상시키는 '트렌디 아이즈'아이섀도와 펄이 함유된 체리빛의 '체리 플라워'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 온 립스 1만5,000원, 체리 플라워 립글로스 8,000원, 트렌디 아이즈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