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신한금융투자, 주식거래 무료 수수료 등 ‘다모아’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주식거래 무료 수수료 혜택과 통신비 지원금을 ‘다모아’ 지원하는 ‘스마트폰 다모아 (多 More)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다. 첫째 신규고객(무거래/휴면 포함)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주식을 거래하면, 올해 말까지 주식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펀드ㆍ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월 2만원~5만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관련기사



둘째 갤럭시노트2, 아이폰5 등 최신 스마트폰 구입을 원하거나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할부금이나 통신비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도 있다. 신규 및 기존고객이 대상이고 스마트폰으로 일정 금액 주식을 거래하면 월 최대 5만원의 지원금액을 받을 수 있다.

셋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적립식 펀드(월 10만원 이상), ELS/DLS(100만원 이상) 등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 이용권, 콘도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윤병민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식 매매 고객 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가입 고객도 참여 할 수 있도록 확대하였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금융투자만의 다양하고 스마트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