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서울경제TV SENplus 김원기 전문위원 “2013년 장세 전망과 급등시세원리”

8일부터 9일까지 2일 동안 온라인 무료방송.

서울경제TV Senplus의 부자클럽 김원기 전문위원은 11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 동안 장중공개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김 전문위원은 지수관련 대형주를 지속적으로 매도해야 된다는 관점을 유지하여 많은 회원들의 손실을 막고 신가치투자법에 의한 저평가 바이오주로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이번 공개방송을 통해 신가치투자법에 의한 종목발굴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원기 전문위원의 관심 종목군으로 바이오(시세가 준비중인 동물바이오), 화장품 및 화장품 원료 등을 꼽았다.


또한, 김 전문위원은 최근 9월과 10월 어려운 장세 속에서 삼아제약 100%, KG모빌리언스 100%, 한국정보공학 98%, C&S자산관리 90%, 유유제약 45%, 신일제약 45%, KPX생명과학 38% 등의 종목을 추천하여 큰 수익을 냈다.

관련기사



위 추천종목은 SENplus 부자클럽 투자전략에서 실전 매매계좌를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서울경제TV SEN 월요일 오후10시 ‘수익을 말하다’에 출연 중이다.

최근 신간도서인 ‘주식완결판’은 출간되자마자 주식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월간잡지인 ‘파워코리아 10월호’에 신가치투자로 전세계 주식시장을 정복한다는 ‘TOP ISSUE’로 소개가 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주식 성공스토리와 유료회원들의 실제 매매계좌와 수기가 담겨 있어서 많은 투자자에게 희망을 안겨 주고 있다.

한편, 김원기 전문위원은 11월28일(수요일) 저녁 7시 ‘주식완결판’ 출간 기념 ‘2013년 증시 전망과 급등할 종목 추천’이란 주제로 특별 강연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김원기 전문위원 ‘전문가방송 및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plus.sentv.co.kr/) 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