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어디서나 적립하는 ‘통합멤버십’ 론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쌓을 수 있는 ‘한샘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한샘 멤버십은 플래그샵(서울 잠실ㆍ논현ㆍ방배ㆍ분당ㆍ부산센텀), 대리점(인테리어가구, 부엌가구), 한샘몰, 한샘과 제휴한 인테리어 업체 등 한샘의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쌓아주며 1,0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하는 제도다.


기존 플래그샵과 한샘몰에서만 운영되던 멤버십 제도는 한샘 멤버십으로 통합되며 적립처도 모든 유통채널로 확대됐다. 특히 구매금액이 큰 부엌가구까지 적립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최근 1년간 구매금액에 따라 1,000만원 이상은 VIP고객으로 선정되며 적립률은 구매금액의 2%다. 이밖에 300만원 이상 골드고객은 1%, 300만원 미만 로얄고객은 0.3%씩 적립해준다.

멤버십 가입은 플래그샵,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한샘몰 회원 가입 후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으면 된다. 기존 플래그샵 멤버십 고객은 자동으로 전환되며 한샘몰 고객은 한샘닷컴에서 전환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샘 멤버십’을 론칭했다”며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맞춤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