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베스트 극장 「 그, 그녀에게서 버림받다」 (MBC 오후10시55분)병선(김정균)은 결혼 3년째로 속옷대리점을 운영하며 풍족한 생활을 한다. 그러나 그는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여자들을 찾는다. 아내 수정(김혜선)은 아이를 원하지만 불임으로 고민한다. 병선은 여진(설수진)과 깊은 사이가 돼 수정에게 이혼을 요구한다. 하지만 수정이 의외로 순순히 응하자 병선은 내심 불안하기만 하다. 여진은 병선에게 아이를 가졌다고 말하고 병선은 고민끝에 이혼을 결심한다. 이혼수속이 끝난뒤, 수정은 병선에게 불임의 원인에 대해 이야기한다.
▤행진 (SBS 오후6시45분)
강희는 리키와 헤어진뒤 허전함을 달래기 위해 골프우산을 끌고다닌다. 이것을 본 재모는 성화·은이·강희에게 소사모(소외된 사람들의 모임)를 결성하자고 한다. 정은과 영범은 요즘 부쩍 서로의 단점이 눈에 띈다. 두 사람은 사소한 일에도 의견충돌을 일으키곤 한다. 결국 티격태격하던 둘은 흥분해 헤어지자고 한다.
▤기분좋은 밤 (SBS 오후9시55분)
「김보성 시인되다」에서는 영화배우 김보성이 어머니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김보성은 어머니의 마음을 느껴보고자 조카를 맡아 돌본다. 또한 어머니를 감동시키기 위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고 가족들과 함께 시를 짓는다. 「랭크특급」에서는 나이차가 사랑에 미치는 관계에 대해 알아본다. 남녀간의 적절한 나이차는 몇살인지, 세대차를 뛰어넘는 사랑은 존재하는지에 대한 실험결과가 소개된다.
▤TV는 사랑을 싣고 (KBS2 오후8시55분)
개그맨 뺨치는 말재주로 전국민을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넣는 김종석. 그에게도 말 한번 걸어보지 못하고 애만 태운 어릴적 풋사랑이 있다. 부안 고성초등학교 2학년 엄마 심부름으로 막걸리를 들고 가던중 우연히 담장 너머로 보이는 예쁘장한 여자애 둘에게 맘을 빼앗긴 것. 더더욱 종석이 눈길을 떼지 못한 이유는 그 여자애 둘이 일란성 쌍둥이라는 사실 때문이었는데….
입력시간 2000/04/27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