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이 국내 패션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www.halfclub.com)’과 업무제휴를 맺고 하프클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할부기간은 3개월에서 최장 36개월까지다. 온라인 시스템 연계를 통해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할부 약정을 체결할 수 있다.
KB캐피탈은 2013년 1월 대림자동차, KR모터스 등 오토바이 할부를 시작으로 홈쇼핑, 생활가전, 가구, 자전거, 농기계 등 해당 부문 선두 업체와 지속적으로 업무제휴를 체결하며 취급 품목을 확대해왔다.
오정식 KB캐피탈 대표는 “당사 내구재 할부 상품은 고객과 제휴사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진화되고 있다. KB캐피탈의 온라인 쇼핑몰 진출은 할부 시장도 새로운 형태로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달 22일(목)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 NS몰(www.nsmall.com)에서 판매되는 일부 가전 제품들도 무이자 할부 이용이 가능하다.
KB캐피탈 ‘내구재 할부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bcapital.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전화 1577-2223에서 할부대출 상담 및 제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