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두드려라! 현대차·아모레퍼시픽 …

■채용중인 기업은

3~4월은 신입사원 채용은 물론 인턴사원 모집도 활발히 진행되는 시기다. 삼성그룹과 두산그룹 등은 3월에 인턴 모집을 끝냈지만 아직 좋은 인턴 기회가 많이 남아 있는 만큼 자신에 맞는 인턴을 찾아 도전해보자.


현대자동차는 상시채용 방식으로 인턴 채용을 진행 중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와 재학생, 휴학 중인 3, 4학년생, 토익 등 영어성적 보유자로 2015년에 입사 가능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서브원은 구매, 영업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되면 4주간 인턴과정을 거쳐 이수성적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혹은 8월 졸업 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의 성적을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이공계와 상경계열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erveone.co.kr)에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스프로페셔녈 각 계열사에서 인턴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와 8월 졸업예정자로 학점 3.0점 이상, 토익 700점 이상자와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면 된다. 관련 전공자, 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할 수 있다.

세정은 일반, 디자인 직군에서 인턴을 선발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 디자인 직군은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 일반직군은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인턴 기간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지원은 16일까지 홈페이지(www.sejung.co.kr)에서 해야 한다./서민준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