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증권업협회는 지난 5년간 사회공헌 활동을 정리한 책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투자, 나눔 2008’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대형 독립금융 판매사(GA)인 리더스재무설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리더스재무설계는 전국 38개 지점, 700여명의 컨설턴트를 보유, 여러 보험회사의 상품을 한 곳에서 판매하면서 펀드 등 간접투자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대신증권은 오는 13일 오후2시 서울 대림동 연수원에서 기업 퇴직연금 실무자 등을 상대로 한 ‘퇴직연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굿모닝신한증권은 6일부터 기존의 해외 11개국에 유럽 및 캐나다 13개국을 추가해 총 24개국 주식중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퇴직연금 근로자의 합리적 자산배분을 위한 ‘확정기여형(DC형) 모델포트폴리오 운용지시’ 체계와 ‘자동분할매수시스템’을 구축했다고 6일 밝혔다.
▲한화증권은 오는 4월3일까지 ‘제20회 한화증권 코리아스탁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교보증권은 자사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보증권 펀드클리닉 센터’를 7일 오픈한다.
▲맥쿼리증권은 지난해 10~12월 열린 ELW 모의투자대회 ‘핫 샷’ 수상자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