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있는 신작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이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21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는 21일(목)부터 25일(월)까지 5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다.
‘에이지오브스톰’은 RPG(Role-Playing Game)가 가지고 있는 성장의 재미와 3인칭 시점(Back-View)전투의 재미를 RTS(Real Time Strategy) 맵에서 즐기는 리얼 전투 AOS 게임으로, 화끈한 타격감, 다이나믹한 연출, 한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테스트를 신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미공개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는 영웅 포인트 500점을 지급하고, 100명을 추첨해 피망 캐쉬도 증정한다. 또한, 본인이 추천한 친구가 테스터 신청을 완료하면 영웅 포인트 700점을 추가 지급하며, 테스트 진행 기간에도 테스트 신청을 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네오위즈게임즈 신재익 사업팀장은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에이지오브스톰’의 강점을 알리고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지오브스톰’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