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조망권은 내가 최고’
SDA종합건설이 부산 제2 롯데월드 앞 영도대교 건너편에 분양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브릿지 타워’는 바다 조망권과 관련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 한다.
이 주상복합은 입지 여건상 조망을 가릴만한 건물이 추후에 들어올 수 없어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인근 건축물 신축으로 인한 조망권 침해에서 자 유롭다. 평면 역시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5 베이에 서 최고 8 베이까지 외부와 접한 공간을 극대화해 부산 용두산 공원, 자갈 치 시장 등 부산의 명물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브릿지타워는 안정성과 쾌적성을 위해 최첨단 기술로 시공된다. 비, 바람, 소음 등 외부 변화에 강한 특수 자재인 24mm 양면 반 강화 로이유리 커튼월로 마감했다.
로이유리는 적외선을 반사 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여름철에는 태 양 에너지를 여과시키고, 겨울철에는 난방열의 방출을 방지하는 최첨단 자 재다. 또한 GSP공법과 내진 설계로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브릿지타워는 특히 제 2 롯데월드 건설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107층 494m 높이의 세계 최고 레저타운으로 개발된 제2롯데월드로부터 불과 200m 떨어져 있어 2006년 1차 개장 이후 높은 프리미 엄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