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가이드북 '추석마중' 발간
롯데백화점은 추석 선물상품 정보와 추석에 얽힌 덕담 등을 담은 추석 가이드북 '추석마중'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특별판으로 제작된 가이드북은 가로, 세로 각 30cm의 대형 사이즈로 고급스럽게 만들어졌다. 특히 각계 명사들의 추석 덕담과 함께 '그 시절의 추석'에 관한 정겨운 이야기를 실어 고향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자아내고 있다. 선물 상품에 대해서는 올해 특별 기획한 한정수량 상품과 명품특선秀, 롯데단독 眞, 명인명장魂, 품질인증信 등으로 구분, 상품 정보와 가격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 '휴대용 가방걸이' 선착순 증정
갤러리아백화점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28~30일 명품관을 제외한 전점포에서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30주년 엠블럼이 새겨진 '휴대용 가방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명품관에서는 같은 기간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300명에 한해 '구디백'을 준다. 또 다음달 6일까지 당일 20만~60만원이상 구매시 5%상품권을 증정한다.
■ '브런치 파티' 참여 블로거 모집
파리바게뜨는 '프레시 브런치 파티'에 참여할 20~30대 블로거를 오는 9월 5일까지 모집한다. 9월 6일 서울 압구정 브런치 카페인 '트레루치'에서 열리는 이 파티는 브런치 식빵 시식 기회 및 브런치 콘테스트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9월 4일 발표된다. 초청된 50명의 블로거는 이웃 블로거 1명과 동반 입장할 수 있다.
■ 맨유 티셔츠 3종 판매
롯데홈쇼핑은 이번 주말 열리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앞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맨유 티셔츠(3종 6만9,900원)는 29일 밤 11시45분부터 맨유와 아스널의 경기 시작 직전인 30일 새벽 1시5분까지 방송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경기를 기다리는 맨유 팬들을 공략하기 위해 기존에 편성된 상품을 빼고 맨유 티셔츠를 긴급 편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