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해외 직구 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장 보기나 쇼핑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해외 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준다. 추가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의 1%를 더 적립해준다. 해외 직구 이용 시 적용되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도 면제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월 1회, 연 12회에 한해 아이포터 해외 직구 배송비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 직구 뿐 아니라 평소에도 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생활 혜택도 갖췄다.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병원 등에서 1%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서점이나 문화센터, 유치원에서는 5%를 할인 해준다. 커피 전문점이나 파리바게뜨 등에서 10% 할인, CGV 3,000원 할인혜택도 있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삼성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포터와 함께 오는 8월31일까지 배송쿠폰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