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게임빌, ‘다크어벤저’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출시


게임빌은 대작 MOPRG ‘다크어벤저(DARK AVENGER)’를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수작이라는 평이 이어지면서 출시 초반부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진보된 게임성을 무기로 출시 후 단숨에 한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31개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1위를 차지하면서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사로잡아 주목된다.

관련기사



‘다크어벤저’는 스마트폰 게임의 진화 수준을 보여 줄 리얼리티 PvP MOPRG다. 이 게임 최고의 묘미는 세계 최고 수준의 Full 3D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이다.

하이퀄리티의 태블릿까지 완벽히 대응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디테일이 살아 있는 고화질 그래픽을 통해 탑 뷰, 사이드 뷰를 선택하여 액션감 넘치는 카메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3:3 PvP 대전’을 통해 수시로 난입하여 전 세계 유저들과 대전할 수 있어 흥미롭고, 승패와 Kill, Death 등이 누적되어 주간 최고 순위가 가려진다. 특히 무한의 탑 모드 최고 층수에 오르면서 매주 세계 랭커에 도전할 수 있어 전 세계 유저들 간의 랭킹 싸움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대규모 몬스터들과의 화려한 콤보 전투 등을 통해 짜릿한 액션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가 손잡고 세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는 이 게임이 초반부터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으면서 글로벌 히트작으로서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