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한국투자증권, 제주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제주상공회의소에서 제주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평소 설명회 등 참여기회가 적은 제주지역 투자자를 위해 기획 됐으며, ‘한국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Hot한 종목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추희엽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과 유망 투자종목에 대해 강의에 나선다. 2부에서는 김성훈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팀장이 ‘전문가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전수 할 예정이다.


또한 19일 오전 10시부터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한국투자증권 신제주점에서 ‘찾아가는 온스탁스쿨’을 개최한다. 온스탁 증권방송 김권진 팀장이 ‘제주도 투자자를 위한

관련기사



족집게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e비즈니스 본부장은 “이번 주식투자 세미나와 온스탁스쿨은 제주도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라며 “제주지역 투자자들에게 한국투자증권만의 심도 깊은 주식시장 전망과 전문가 매매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식투자 세미나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개인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온스탁스쿨은 참가비 1만원이며 선착순 20명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유선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