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트렉스타 “올 설 선물은 아웃도어 제품으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부모님들의 건강을 생각한 ‘아웃도어 선물’이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트렉스타는 최근 웰빙이나 힐링 등의 유행으로 올레 길을 걷거나 등산 등의 야외활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 설 선물에 적합한 아웃도어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추위를 많이 타는 부모님에게는 내피 겸용 경량패딩자켓이 눈길을 끈다.


트렉스타 ‘마토보 경량 패딩자켓(사진1)’은 보드복, 스키복 등에도 폭 넓게 쓰이는 신슐레이트 소재로 초 극세사 섬유층 사이에 형성된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 탁월한 보온성을 발휘한다. 뿐만 아니라 반복 세탁에도 부피감의 변화가 거의 없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무엇보다 통기성과 내습성이 탁월하다. 이 패딩 자켓은 일반 자켓 안에 내피로 입거나 외투로도 입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아이템이다. 가격은 23만원.

관련기사



평소 하이킹,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이나 운동이 잦으신 부모님이시라면 일상생활 속 걷기에도 편안한 트레킹화를 추천한다.

트렉스타 코브라 630 고어텍스(KOBRA 630 GTX)는 신발 끈을 묶을 필요가 없이 다이얼을 한 손으로 돌려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신발 끈을 묶느라 손 시려하시거나 신발 끈에 걸려 넘어질 위험도 없으므로 부모님 선물로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누적 판매수가 100만족에 이르는 베스트셀러 코브라 시리즈의 최신판인 트렉스타 코브라 630고어텍스는 5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부모님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신제품 코브라 구매 시 짐백 증정행사도 하고 있다. 가격은 19만원.

트렉스타는 이와 함께 감사하는 지인들에게는 센스 있는 아웃도어 양말 선물 세트(사진2)를 선보인다. 트렉스타의 등산 양말은 바이오 맥스 원사로 되어 있어 등산이나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을 단시간 내에 흡수 증발 시켜 항상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트렉스타 선물용 양말 세트는 3가지 컬러의 양말이 각각 개별 박스 포장으로 구성 되어 있어 부담 없는 설날 선물로 딱 좋다. 가격은 3만원.

트렉스타 관계자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treksta.co.kr)에서 설 선물로 알맞은 다양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