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불스원,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 출시


불스원이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 4종을 출시하며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폴라 패밀리는 동물 가족인 북극곰 ‘부부’, 북극여우 ‘샤샤’, 남극의 황제펭귄 ‘펭구’, 남극물개 ‘밍’의 4가지 캐릭터로 구성된다. 부부와 샤샤는 북극해 빙하이미지의 깨끗하고 청정한 아쿠아 향과 신사가 숙녀에게 바치는 하얀 부케 같은 우아하고 순결한 플로랄 향을, 남극가족인 펭구와 밍은 귀족적이고 세련된 은은한 허브 향과 산뜻하고 신선한 프루티 향을 각각 담고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향료 원액을 액체형 멤브레인 타입으로 담아내 쏟아지거나 흘러내릴 염려가 없고, 향이 7~8주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제공한다. 향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리필이 가능해 다양한 향을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폴라 패밀리는 차량의 대시보드 부착형으로 설치도 간편할 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기타 상업공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 용품점에서 판매하며, 개별 또는 세트로도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허브, 플로랄, 프루티의 4가지 향이며, 가격은 개당 1만3,900원이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