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후지제록스, 모바일 환경 적합한 A4 디지털 복합기 출시


한국후지제록스는 대기업은 물론이고 소호(SOHO) 및 중소기업에서도 활용 가능한 A4 디지털 복합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 C3320’과 A4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 4020’는 A3 복합기에 적용되는 문서관리 솔루션을 지원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회사 측에 따르면 우선 모바일 및 클라우드 지원 기능을 탑재했다.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에어프린트’ ‘iOS 및 안드로이드용 프린트 유틸리티’를 이용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문서의 출력 및 스캔 작업이 가능하다. 한국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와 연계해 외부에서도 팩스 문서를 확인하거나 문서를 관리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기울기 각도 조정이 가능한 7인치의 대형 터치 스크린이 특징이다. 내장형 IC카드 리더를 옵션으로 제공해 사원증 등 카드로 인증 후 문서를 출력하는 보안 프린트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서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사내 어느 복합기에서나 원할 때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 ‘아페오스웨어 매니지먼트 스위트’ ‘아페오스웨어 이미지로그 매니지먼트’ 등 보안 솔루션을 통해 중앙 서버에서 사용 기록을 포함한 기기 관리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