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구성만 봐도 느낌 온다 … 평면 프리미엄 아파트 이천에 등장


경기도 이천시에서는 처음으로 84㎡ 4BAY 구조를 선보이는 아파트가 들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천 설봉 KCC스위첸은 이천 시내에서 2년 만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로, 이천시 최초로 4BAY 평면을 84㎡A 타입에 적용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제공한다. 채광과 통풍이 좋은 만큼 관리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전용 59㎡는 이천시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평면이다.

이 단지는 KCC의 고품격 건축자재(유리, 창호, 페인트, 단열재 등)를 사용했다.


입지도 우수한 편이다. 설봉초ㆍ중, 이천고, 이현고, 양정여고 등이 위치하고 있고 , 70번 지방도로를 이용해 시내는 물론, SK하이닉스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이천IC, 서이천IC 및 성남~장호원간 자동차 전용도로(예정) 등 사통팔달의 광역적 교통망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E마트, 이천교육청, 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부터 망현산, 이천 환경 테마공원, 어린이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천 설봉 KCC 스위첸’은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총 562가구, 전용면적 59㎡ 271가구, 84㎡ 291가구로 구성되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186-1번지,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바로 옆에 위치할 예정이다. (031)631-8181.

업계 관계자는 “최근 정부가 부동산 시장을 살리기 위해 규제완화 카드를 내놓는 추세”라며 “4BAY평면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