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가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샤이니는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신곡 ‘Dream Girl’의 무대를 첫 공개하고, 3집 수록곡 무대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도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쇼케이스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전일 서울 삼성동 올림푸스 홀에서 열린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샤이니 정규 3집 앨범을 선공개 하는 시간으로 구성돼, 작곡가ㆍ가요 기자단ㆍPDㆍ패션 에디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멜론이 특별히 선정한 100명의 평가단도 공개되는 노래마다 뜨거운 호응을 보여, 가요계 샤이니 열풍을 예고하기도 했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Dream Girl’을 포함한 정규 3집 음원을 전 세계에 공개하며,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3집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