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샤이니, 20일 컴백 쇼케이스

샤이니가 오는 20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규 3집 활동을 시작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가 오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샤이니는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신곡 ‘Dream Girl’의 무대를 첫 공개하고, 3집 수록곡 무대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도 집중될 전망이다.

관련기사



이번 쇼케이스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전일 서울 삼성동 올림푸스 홀에서 열린 멜론 프리미어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는 샤이니 정규 3집 앨범을 선공개 하는 시간으로 구성돼, 작곡가ㆍ가요 기자단ㆍPDㆍ패션 에디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멜론이 특별히 선정한 100명의 평가단도 공개되는 노래마다 뜨거운 호응을 보여, 가요계 샤이니 열풍을 예고하기도 했다.

샤이니는 오는 19일 아이튠즈 및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Dream Girl’을 포함한 정규 3집 음원을 전 세계에 공개하며,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3집 활동에 나선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