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여성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서비스를 차별화한 여성전용 '여우카드'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현대카드는 여성회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타깃과 서비스를 달리한 '여우 wow', '여우wiz', '여우white'의 3종류로 발급할 계획이다.
여우카드는 백화점ㆍ할인점 무이자 할부, 인기 외식업체 할인, 유명 뷰티숍 할인, 여성 암보험 무료 가입, 영화 최고 8,000원 할인, 놀이공원 무료입장 등을 기본서비스로 제공한다.
최근 3개월간 매월 20만원 이상 카드이용 회원에게 생리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여우Day(데이)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저녁 7시에서 새벽 3시까지 여우카드 회원을 위해 지정한 콜택시를 이용할 경우 이 시간대에 일어나는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에 대해 책임 보상하는 'FoxCab 서비스'도 운영한다.
현대는 여우 wow 회원에게는 매월 월과 일의 숫자가 일치하는 날에 일시불로 구입한 금액에 대해 최고 50만원까지 5%를 현금으로 되돌려 줄 방침이다.
여우white는 영화티켓 예매시 최고 8,000원 할인 결혼정보업체 회원 가입비 10%할인을 비롯, 최대 500만원까지 웨딩론을 무보증으로 제공한다.
여우wiz는 탁아시설 할인서비스와 백화점, 할인점, 피부미용실 등에서 최장 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호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