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월 3000원으로 뽀로로·코코몽 맘껏 즐기세요

SK플래닛, 호핀에 키즈 정액관 개설<br>17개 인기 타이틀 무제한 서비스


SK플래닛이 월 3,000원으로 어린이용 콘텐츠를 무제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SK플래닛의 N스크린 서비스 '호핀'에 새로 개설된 키즈 정액관에서는 뽀로로, 타요, 코코몽, 치로, 눈보리, 깨미, 따개비루 등 17개 인기 타이틀(약 600편)을 시청할 수 있다. 호핀 서비스에 신설된 키즈 메뉴에 접속, 정액관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호핀은 TV와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끊김 없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플래닛 측은 "월 3,000원의 정액요금은 지금까지 출시된 어린이용 무제한 상품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키즈 메뉴에는 정액관용 콘텐츠를 비롯해 150편이 넘는 호비 애니메이션 등 약 40개 타이틀, 900여편의 어린이용 동영상이 등록돼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해열 SK플래닛 호핀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정액관 서비스를 개설하고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어린이용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SK플래닛은 호핀의 키즈 메뉴ㆍ정액관 서비스 개설을 기념해 무제한 이용권이나 콘텐츠를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 인기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SK플래닛은 키즈 서비스 개설에 앞서 호핀 서비스를 일부 개선했다고 밝혔다. 장르 탭과 테마관, 요일별 TV등을 신설했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는 '마이메뉴(My Menu)' 버튼을 추가해 사용 빈도가 높은 메뉴의 접근성을 높였다. 호핀은 최근 누적 회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