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세사리빙, 우수 대리점 및 영업소장 22명 초청 태국 해외연수

극세사 전문기업 웰크론의 친환경 기능성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은 우수대리점을 초청해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세사리빙 브랜드 런칭 2주년을 기념해, 우수 대리점에 대해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대리점주들의 사기를 함양하고, 해외 유통문화를 체험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전국 140여개 대리점 중 우수한 판매실적을 올린 12개 대리점 16명과 영업소장 6명 등 22명을 대상으로 1월 20일(일)~24(목)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태국에서 진행됐다.

특히 세계적인 가구업체인 이케아 태국매장을 비롯해 고급 인테리어 소품을 취급하는 메가방나 인테리어 매장, 인텍스 매장 등 태국의 유명 쇼핑센터를 견학하고 선진 유통문화를 체험했고, 파타야의 관광명소와 산호섬 해변관광, 태국 코끼리 트래킹 체험, 수상시장 방문 등 태국 문화를 체험했다.

세사리빙 대리점사업본부의 최우진 부장은 “해외연수 프로그램 도입으로 세사리빙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 높아지고, 대리점 사장님들과 본사와의 신뢰관계가 더욱 돈독해졌다”며, “향후 해외연수 대상 대리점을 보다 확대하고 해외연수 지역도 다변화해, 우수 대리점에 대한 동기부여와 혜택을 보다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시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