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볼만한 TV프로##▤2000 자연다큐멘터리 「지난 겨울, 제주도」 (MBC 오후9시55분)
제주도는 남쪽 끝에 위치한 우리 나라에서 가장 큰 섬이다. 지역적으로 북방계와 남방계의 조류가 이동하는 길목에 위치해 생물이 살기에 좋은 기후를 지니고 있다. 겨울의 제주도는 새들의 천국이다. 제주도에서 월동하는 겨울철새는 오리류, 고니류 등 모두 69종이다. 지난해 12월에서 올 5월까지 6개월간에 걸쳐 관찰한 제주도 겨울철새의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베스트 극장 (MBC 오후10시50분)
진영(최윤영)과 나연(김여진)은 같이 성폭행을 당한 경험이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묘한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살고 있다. 사소한 스킨십에도 얼굴이 굳어지곤 하던 나연은 상처가 치유될 무렵 현석(송일국)과 가까워진다. 진영은 나연과 현석의 관계가 깊어갈수록 이상한 행동을 한다. 마침내 현석은 나연에게 청혼하는데 이때 진영은 현석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멋진 친구들 (KBS2 오후8시45분)
재석은 모처럼 블랙&화이트로 코디하고 출근한다. 이에 동료들은 바둑판이니 웨이터니 하며 놀린다. 속좁은 재석은 삐치고 동료들의 일을 사사건건 트집잡는다. 한편, 채연은 야외촬영 현장에 휘재와 함께 나가서 휘재에게 빨려들어간다. 채연은 점점 휘재를 남자로 느끼고 결국 윤해영 PD에게 다리 역할을 해줄 것을 부탁한다.
▤기분좋은 밤 (SBS 오후9시55분)
「NG 파티」에서는 베테랑 배우 고두심의 웃지 못할 NG와 윤다훈의 냉장고 CF촬영 도중 수박씨 때문에 벌어지는 해프닝을 소개한다. 「랭크 특급」에는 소개팅에 피부 미남이 나온 상황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한다. 피부 미남은 카페에 들어와 앉자마자 기름종이로 땀을 닦고 손톱손질까지 한다. 그 자리에서 천연 팩까지 붙이며 여자들한테도 팩을 발라 주겠다는 말에 여자들의 반응을 본다.
입력시간 2000/06/08 17:56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