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청호나이스 새 모델에 김남주


청호나이스가 톱스타 김남주(사진)씨와 광고모델 전속계약을 맺고 정수기 시장점유율 확대에 나섰다.

24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다음달 1일 신제품 출시 발표회에 앞서 김씨와 6개월 계약을 맺고 CF 촬영을 마쳤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김남주씨는 촬영을 위해 3일간 식사를 하지 않고 나서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며 "촬영현장에서도 김씨는 스타답지 않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씨는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똑 부러지고 세련된 이미지로 국민며느리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인 김씨는 먹는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얼음정수기 쁘띠와 미니를 내놓고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김원효, 조지훈 등의 개그맨을 모델로 썼다. 코웨이는 아이돌그룹 2PM, 동양매직은 슈퍼모델 장윤주, 쿠쿠전자는 원빈, 루헨스는 송중기 등 톱스타들을 정수기 시장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이와 관련,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시장 성수기에 앞서 냉ㆍ온ㆍ정수가 가능하고 살균 기능을 갖춘 이과수 얼음정수기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싱크대 위에 올라가는 냉온얼음정수기로 기존 제품 사이즈의 80%에 불과한 초소형"이라고 소개했다.

정수기 시장은 지난해 코웨이 매각 여파에 이어 올해도 동양매직 매각작업이 진행되며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쿠쿠전자, 한경희생활과학 등 후발주자들도 정수기 신제품을 내놓으며 시장 확대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