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볼만한 TV프로*
■ 골뱅이 (SBS 오후6시45분)
골목길에서 불량배들과 마주친 민석과 효진은 후들후들 떨리는 다리를 어쩌지 못한다. 효진이 봉변을 당하려는 순간 어디선가 나타난 현균이 불량배들을 제압한다. 효진은 첫 눈에 현균에게 반하고, 엎드린 채 고개도 못드는 민석은 죽을 맛이다. 한편 자신의 사진을 보고 시골에서 처녀가 올라온다는 소식을 들은 영범은 황당해 한다. 진수는 영범이 없는 사이 아래층 여자에게 망치를 빌려주는데, 영범을 이 사실을 모른채 망치를 들고 자신의 집을 기웃거리는 아래층 여자를 시골처녀로 오인한다.
■ 명탐정 코난 (KBS2 오후5시30분) 새어머니가 타고 나간 차가 숲 속에서 발견된 점, 목욕탕 앞의 장작더미에서 수수께끼의 테이프가 발견된 점등을 단서로 코난은 추리를 시작한다. 유언장 발표 날이 되어 식구들은 경찰이 보는 앞에서 아버지의 유언이 담긴 테이프를 틀기로 하고 한방에 모여 앉았다.
그런데 바로 그때 어디선가 화살이 날아와 작은아버지를 노리지만 다행이 빗나간다. 식구들은 예전에 사라진 외삼촌이 다시 나타나 이런 일을 꾸민 것이라 믿고 두려움에 떤다. 그러나 범인 따로 있었다. 새어머니를 죽은 범인은 작은아버지였다. 새어머니는 외출한 척 하다가 집으로 들어와 목욕하고 있는 작은아버지를 해치려고 했지만 오히려 반격을 당해 목숨을 잃은 것이었다.
입력시간 2000/10/23 17:00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