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주 및 불기둥주가 각각 한 개씩 매일 저녁 5시에 공개됩니다.
23일 오전 코스피지수는 2060선을 웃돌며 연고점을 다시 경신하며 증권주들의 상승을 돋보인다
한화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우리투자증권등이 2%넘는 강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런 장에 개인투자자분들도 수익이 잘 나고 있는 걸까?
앞으로 이런 시장 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투자를해야 것일까?
섣부른 판단은 투자에 어려움을 줄 수도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에 개인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 있어서 화재이다.
▷희망의 귀환 프로젝트란?
파생상품 투자가 활성화 되기 시작했던 1999년~2002년 무렵 팍스넷 선물게시판은 바야흐로 황금기였습니다. 팍스넷 게시판에 가끔 글을 게재하며 파생인들의 모임, 강연회 등을 열고 파생투자인 잔체 설립을 추진하셨던 분들이, 지금은 재야의 은둔자인, 2013년 5월 25일 서울 옥천사 부근 부암동에 모이게 되었다.
이 자리에서 나온 이야기는
“ 그 동안 우리는 이룬 것이 있으니 이제 마음을 다스리고 투자하는 심법들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알려주어 스스로 현명하게 투자하고 수행해 가는 방법을 알게 하자!”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즉,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게 하자 라는 옛 현자들의 뜻과 일맥 상통하는 돈을 버는 종목을 골라주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다스리고 그에 따른 ‘福’과 결과물을 받는 방법을 알게 해주자 라는 내용이었다.
다소 생소하고 의아한 말들일 수 있으나
이분들 중 수장격인 돈오님은 2011년 911사태 일주일전 시장의 대 폭락을 예견하고 주변분들에게 그 사실을 전파하셨다
현재 ‘돈오’님은 제자들에게 투자심법들을 전수하고 계시고 그 제자들 또한 여유로운 마음으로 수행과 함께 투자를 하고 있으며 그 제자중 ‘중산’님은 작년 10월 57억이라는 경이로운 수익을 거두었다.
재야의 은둔자분들께서 개인투자자들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9년 만에 재회하여 ‘돈오’님의 투자심법들을 전수받은 제자들이 “희망의 멘토”가 되어 방송제작, 강연회, 칼럼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자세 전파 및 수익추구에도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무상교육지원 하기로 하였으니 이것이 바로 “희망의 귀환 프로젝트”이다.
그 일환으로 중산님의 칼럼 연재를 시작한다,
연재된 글들은 VIP클럽 3108(www.ssnet.co.kr) 희망의 귀환 프로젝트 게시판에서 보실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서울경제TV가 함께 합니다.
高수익을 거둔 투자자의 매매기법 바로보기
링크(http://www.ssnet.co.kr/board/board.asp?pBbs=4)
1억으로 57억을 벌었다.. 과연 그의 시크릿 심법은?
링크(http://www.ssnet.co.kr/board/board.asp?pBb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