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자동차 보험료 결제하면 캐시백…‘하나 더케이 오토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더케이(The-K)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체크카드로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 The-K 오토(Auto)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 The-K Auto 체크카드’로 더케이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최초 1회에 한해 5% 캐시백을 최대 3만원까지 제공하며 전국 SK주유소(LPG포함)에서 이용금액 2만원당 500원 캐시백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국산, 외제차를 포함한 신차 구매시에도 캐시백을 준다. 이달 말까지 자동차 금융 전용센터(1599-5955)에서 서비스 신청 후 하나 The-K Auto 체크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한도 100만원까지 1%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 마트와 백화점, 편의점, 자동차정비업종 등 생활밀착업종에서 이용금액 2만원당 1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월 5,000원 한도로 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무료, 캐시백 혜택은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2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르노삼성과 함께 ‘하나 The-K Auto 체크카드’ 고객을 위한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31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하나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한 고객은 ‘르노삼성 SM3’ 차량 1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