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락앤락, 업계 최초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락앤락은 17일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사진 및 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Instagram)의 공식 계정(instagram.com/locknlock_korea)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최근 콜렉션물병, 잇보틀 등 디자인을 강조한 락앤락의 신제품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락앤락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주부들만의 전유물이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한다는 입장이다. 인스타그램의 주 사용층인 2030 세대에 적합한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과 브랜드 정보를 락앤락만의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하는 등 타겟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자유로운 소통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락앤락은 그 동안 28만 회원의 여성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즈를 비롯,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해왔다”며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 또한 모바일툴을 활용한 보다 활발한 쌍방향 소통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기존 주부 세대 뿐만 아니라 2030 세대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6일까지 총 3주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락앤락 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한 후 락앤락 제품과 함께한 시원한 여름사진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locknlock 또는 #락앤락)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런치쿨러백’과 슬림한 라인에 투명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락앤락 잇보틀’로 구성된 ‘락앤락 썸머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