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는 새로워진 ‘뉴 레전드’의 제원을 공개하고 2월 3일부터 국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 레전드는 혼다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오는 3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뉴 레전드는 세계 최초의 4륜 정밀 조향 기술 P-AWS(Precision-All Wheel Steer)가 도입돼 어떠한 환경, 노면 상황에서도 완벽한 조정 안정성을 구현한다.
뉴 레전드에는 혼다의 독자적 파워트레인 기술인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엔진이 탑재됐다. ‘뉴 레전드’의 3.5L 직접분사식 i-VTEC V6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는 최고 출력 314마력, 최대 토크 37.6kg·m의 강력한 파워와 복합연비 기준 9.7km/ℓ의 연비를 실현한다.
또 최고급 세단의 명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각종 편의 사양이 적용됐다. 뉴 레전드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크렐(Krell)의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채택했다. 개발 초기부터 치밀한 설계와 검증을 통해 반영된 스테레오 오디오 시스템은 운전석 및 조수석, 뒷좌석 등 14개에 달하는 스피커와 앰프를 통해 차량 내부에 현장감 넘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뉴 레전드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3일부터 2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전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5년 10만km 서비스 무상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딜러를 통해 혼다 자동차를 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뉴 레전드’ 구입 시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EN TV 보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