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5일 볼만한 TV프로*▤당신은 누구시길래 (SBS 오후8시45분)
재규(오대규)와 유라(이제니)는 기옥(김청)을 찾아가 떠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지만 기옥은 이제 소원을 다 풀었으니 떠나겠다고 한다.
다음날 유진(서유정)은 유라에게 기옥이 출국하는 모습을 보지않으면 후회할지 모른다고 말한다. 한편 가영(김현수)은 브루노와 함께 미국으로 갈것인지 고민에 빠진다.
▤시네마천국 「동방무협계보도」 (EBS 오후10시)
「백발마녀전」에서 「와호장룡」까지 화려한 몸놀림과 무술로 흥행과 쇠퇴를 거듭하면서도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무협영화의 계보와 작품세계를 집중분석한다.
70년대 이소룡의 등장으로 무협영화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지만 80년대에 들어와 코미디와 홍콩 느와르가 등장하면서 무협영화는 쇠퇴를 겪게 된다. 90년대에 들어 테크노 무협이라고 불리는 SF영화같은 무협영화들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된다.
▤멋진친구들 (KBS2 오후9시15분)
해피투게더 사무실로 외국인에게 전화가 오자 서로 돌려가며 전화를 받지만 누구도 제대로 영어를 하는 사람이 없다. 이에 임부장은 그날부터 토모에게 영어를 배우는 시간을 갖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정작 임부장은 영어시간에 핑계를 대고 자꾸 빠지려고만 한다. 한편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유진은 영어 하나만 잘하면 일자리가 생긴다는 걸 알고 종석과 함께 토모 매니저로 나선다.
▤가요콘서트 (MBC 오전11시10분)
이번주는 시드니올림픽 개막일을 기념해 광명 실내체육관 특설무대에서 꾸며진다. 태릉선수촌의 선수들과 감독들을 만나고 응원가 베스트5를 선정한다.
가수 채정안이 「TESS」「남행열차」를 들려주고 그룹 이 「잘됐어」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 컨츄리 꼬꼬와 태진아가 함께 무대에 올라 「키스」와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들려준다.
입력시간 2000/09/14 20:35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