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망 지역·알짜 매물 소개
■ SEN 부동산플러스 (오후 4시)
새해 들어 서울과 수도권 주택시장의 회복론에 힘이 실리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투자에 성공하고 싶다면 서울경제TV 'SEN 부동산플러스'를 주목하자.
김동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오늘 방송은 안광훈 리얼에셋투자연구소 이사와 조찬우 랜드스타에셋소장이 출연해 투자 유망한 지역과 매물들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부동산 줌인' 시간에는 서울역 역세권 개발 지역에 위치한 용산구 청파동의 교통 호재와 미래가치를 자세히 분석하고, 해당 지역에 위치한 다가구주택 매물도 살펴본다.
두 전문가의 매물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매물 갑론을박'에서는 용산구 한강로 3가와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알짜배기 매물을 찾아 지역의 호재와 함께 매물의 장점을 파헤쳐본다.
부동산 관련 고민과 보유 매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면 02-778-4747로 전화하거나 무료문자 013-3366-0119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듣기만해도 수익률 올라가는 명품 강의
■ 대박플러스 시즌2 (오후 10시)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수익률이 올라간다. 다시 돌아온 명품 주식 강의 서울경제TV '대박 플러스 시즌2'
기본으로 돌아가면 대박의 길이 보인다. 서울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이 주식시장의 핵심맥락을 포착해 명쾌하고도 유쾌한 해설을 풀어낸다.
신비한 비법 강의와 가시 박힌 종목에 대한 상담은 덤이다. 특히 대박플러스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매일 다른 전문가들이 출연해 그들만의 주제로 개미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개미투자자들을 위한 공략주 공개와 종목상담의 시간이 마련돼 있다. 종목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는 02-3153-2611로 전화하거나 무료문자 013-3366-0110으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종목에 대한 투자자들의 고민은 남은우 멘토가 말끔히 해결해준다. 남들보다 뒤처지는 주식 투자에 허탈해하고 있는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대박플러스 시즌2와 함께하자. 다섯 명의 멘토가 전하는 기법과 공략주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