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회원이 아닌 일반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능률 주니어랩’ 영어학원에서 학부모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학원에 방문하는 초ㆍ중학생들의 영어학습 능력을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무료 진단평가(자기주도학습지수평가)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능률 주니어랩’은 학원에서 진단평가를 받는 신규 학생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에 가까운 ‘능률 주니어랩’ 영어학원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1대ㆍ아이패드 3대ㆍ능률주니어영어사전 200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가을 학기 페스티벌에 참여하려면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labschool.net)에서 가까운 ‘능률 주니어랩’ 영어학원을 확인한 뒤 이벤트 기간 내에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방문하면 된다.
이철연 능률교육 FC 사업팀장은 “능률 주니어랩은 총 6년의 커리큘럼과 수준별 맞춤형 교재, 오프라인과 연계한 온라인 복습∙평가 시스템을 토대로 기초 단계부터 착실하게 영어 실력을 길러주는 주는 자기 주도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어 공부에 효과적으로 몰입할 수 있는 능률 주니어랩만의 차별화된 LAB형 교실 환경을 더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능률 주니어랩’ 가을 학기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abschool.net)와 전화(1577-05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