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성엔지니어링 홍보 프로파일,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 어워드에서 대상 수상

삼성엔지니어링 모델들이 ‘20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2014 삼성엔지니어링 홍보용 프로파일과 대상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엔지니어링

삼성엔지니어링은 올해 홍보용 프로파일이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2014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브로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관련기사



LACP는 전 세계 기관들의 효과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를 목적으로 하는 미국의 홍보·마케팅 조사기관으로 3만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스포트라이트어워드는 LACP가 지난 2001년 제정한 상으로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총 20여개 분야로 나눠 대상과 금상·은상·동상등을 시상한다. 올해 스포트라이트어워드에는 1,500여개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상을 수상한 삼성엔지니어링의 홍보용 프로파일은 숫자로 본 회사소개, CEO 메시지, 상품별 사업분야 설명 등의 내용을 고객이 알아보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글로벌 플랜트 기업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 99점으로 대상을 차지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지난 2012년에도 스포트라이트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지만 대상은 이번이 처음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