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예쁜남자' 이장우, 우월한 기럭지 덕에 코트마저 잘 어울려

이장우 (사진 = 온라인게시판)

‘예쁜남자’ 이장우의 코트패션이 화제다.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극본 유영아·연출 이재상 정정화·제작 ㈜그룹에이트 ㈜파인애플 홀딩스)에서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순정남 최다비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장우는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코트 패션으로 남자 시청자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등극했다.


직급과 소유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 영혼의 소유자지만 김보통(아이유 분)을 위해 그 동안 숨겨놓았던 출생의 비밀을 걸고 거래를 할 정도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주는 순정남으로 여자들을 힐링시키고 있는 이장우는 극중 캐릭터뿐만 아니라 매 회 마다 보여주는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관련기사



특히 무채색의 의상을 기본으로 큼지막한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거나, 루즈한 롱코트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다비드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코트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우월한 외모와 직각어깨, 그리고 우월한 기럭지는 남자는 물론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 잡으며 로망 캐릭터로 자리매김 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남자’는 MG그룹의 서자임이 밝혀진 다비드(이장우 분)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독고마테(장근석 분)의 이야기가 그려지며 파란을 예고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