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과 함께 하는 미팅`
KB*b카드(구 국민카드)는 내달 8일 청담동 하드록카페에서 `김제동과 함께하는 미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KB*b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들은 KB*b카드(www.kbcard.com)나 국민은행(www.kbstar.com), 듀오(www.duonet.com)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KB*b카드는 신청자중 100쌍을 추첨, 무료로 미팅 페스티벌에 초대할 예정이다.
자연사랑 캠페인 개최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18일 충주 월악산 국립공원에서 `빈폴 자연사랑 캠페인`을 개최한다. 제일모직이 4회째 실시하는 이 행사에는 빈폴고객 450명 가량이 참여해 등산로 주변 쓰레기 청소 등 자연보호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빈폴배낭, 모자, 양말 및 도시락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남성 면접용 코디북 배포
LG패션의 신사복 브랜드 `TNGT`는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주요 타깃층인 취업지망 남성을 위해 자체 제작한 면접용 코디북을 무료 배포한다. 이 책자에는 신사복 바르게 입는 법과 면접을 위한 코디 연출 등 내용이 담겼다. TNGT는 또 이 기간중 20만원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명함지갑과 서류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제 5회 두타 모델 선발대회`
패션몰 두타는 오는 18일 오후5시 압구정동 로데오거리 특설무대에서 `제5회 두타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두타는 올해로 5회째인 이번 행사에서 대상 1명에게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하고, 우수상, 포토제닉상, 베스트드레서 상도 선정한다. 또 수상자 전원은 1년 동안 두타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매장서 마케팅 강연회 실시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는 최근 출시된 `스타벅스 감성마케팅`의 저자 국민대학교 김영한 교수와 함께 대학생들을 위한 마케팅 강연회를 6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강연회는 20일 신촌점을 시작으로 30일 인사동점까지 6일간에 걸쳐 열리며 시간은 오전 7시30분부터 한 시간씩 진행된다.
3개의 유럽 에피상 획득
세계적인 보드카브랜드인 앱솔루트의 광고캠페인이 최근 열린 유럽 에피상 시상식에서 에피 그랜드 프릭스를 포함한 3개의 유럽 에피상을 받았다. 한해에 한 브랜드의 캠페인이 세 개의 에피상을 수상한 것은 처음이다. 에피상은 미국 마케팅협회가 매년 선정하는 최우수 광고상이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1979년에 런칭한 이래로, 앱솔루트 브랜드로 320개 상을 받았었다. 2000년 앱솔루트 캠페인에서는 두 번 에피 상을 받았고 2003년에 앱솔루트는 이미 6월에 뉴욕에서 에피상 대회에서 지속된 성공으로 골드 에피상을 포함한 17개씩이나 되는 상을 받았다.
<양정록기자 jrya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