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캠퍼스 국내외 인기몰이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삼성SDS가 정보기술(IT) 실전 교육을 서비스하는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삼성SDS의 1만여 프로젝트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며 IT 교육분야의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멀티캠퍼스는 지난 89년 개원 이래 축적되고 검증된 교육 노하우와 삼성SDS의 기술력을 통해 연간 2만8,000명의 오프라인(집합) 교육생과 20만명의 온라인 교육생을 배출했다.
특히 기업직무 중심의 온라인 교육인 'e-캠퍼스'의 경우 국내 1,500여개의 기업을 비롯 중국ㆍ미국ㆍ호주에 서비스를 제공,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원격교육 운영 플랫폼인 '에듀포트(eduPort)'는 미국 가상교육 표준화 기구인 미국항공산업협회 컴퓨터기반 교육위원회(AICC)로부터 AICC 국제표준화 인증을 획득해 국제적인 품질을 인증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멀티캠퍼스가 제공하는 국가공인 정보활용 실무능력 평가인 e-테스트는 포스코ㆍKTㆍSKㆍ삼성그룹 등 국내 100여개 기업이 채택한 공신력 있는 정보화 자격으로 이달중 전체 응시자가 1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멀티캠퍼스는 이 같은 실적을 바탕으로 지난 3월부터 KAIST, 서울 신촌, 창원에 센터를 오픈하는 등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260억원의 매출 실적을 올린 데 이어 올해에는 4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세계적 IT 지식, 정보 서비스 센터를 꿈꾸는 삼성멀티캠퍼스는 IT 전문 인력 양성 및 대국민 정보화 교육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