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아이오페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마무리 해주는 `아이오페 리제너레이션 라인`6개 품목을 새롭게 출시했다.
피부노화의 주범인 `A.G.E.`의 생성 및 축적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안티-에이지 나노좀(Anti-A.G.E. Nanosome)을 함유하고 있는 아이오페 리제너레이션 라인은 `3R` 시스템을 통해 피부의 젊음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속 탄력을 재구성(Reorganization)하고, 피부를 활성화(Reactivation)하며, 피부 보습을 조절(Replenishment)함으로써 피부의 젊음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아이오페 리제너레이션 라인에 적용된 `유사 피부 지질 기술`은 피부지질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ㆍ콜레스테롤ㆍ지방ㆍ수분 등의 천연물질을 피부구조와 같은 `지질 이중층` 형태로 만들어 주는 기술이다.
이 제품은 또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고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나며, 피부 위에 또 다른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가 스스로 회복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리제너레이션 라인은 마로니에 추출물(Anti-A.G.E.의 주요 활성성분)과 황기뿌리추출물(Tragacanth 추출물), 강황추출물(Curcumin 추출물) 등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Medical Plants`로 선정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 받고 있다.
한편 태평양은 안티-에이지 나노좀(Anti-A.G.E)과 유사 피부 지질 기술(The 2? Skin Lipid Technology) 등 두 가지 기술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남문현기자, 박동석기자 moonhn@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