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순성 산업, ‘제 10회 임산부의 날’ 맞아 예비 엄마들 위한 특별 행사

보건복지부가 출산을 장려하고 임산부를 배려하기 위해 제정한 ‘임산부의 날’은 올해 10월 10일로 10회째다.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10일’이 합쳐졌다.


8일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 산업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Birth Box’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Birth Box’는 10개월간의 임신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임산부용 허브티&오일, 배냇저고리, 짱구베개, 손싸개, 침받이, 딸랑이, 기저귀 등 아기와 엄마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출산용품으로 구성됐다. ‘Birth box’는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전국 유아 박람회에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한 임신부 고객 1,000명에게 증정된다. 카시트 구매 후 순성산업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Birth Box’를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롯데i몰,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CJ몰에서 각각 인기 제품으로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을 실시해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i 몰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담요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J몰에서는 순성의 프리미엄 ISOFIX 카시트 ‘라온(LAON)’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뜻 깊은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고 예비 엄마들의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며 “카시트 구비는 물론 특별한 혜택을 많은 예비 엄마들이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순성산업은 8일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사진제공=순성산업
<BR>
<BR>순성산업은 8일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사진제공=순성산업





백주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