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교원 웰스, 용도에 따라 물 온도 조절하는 ‘웰스 포트 스마트’ 정수기 출시

교원 웰스는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물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는 정수기 ‘웰스 포트 스마트(Wells Pot Smart, 모델명: KW-P25W1)’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기에 전기포트 기능을 겸비한 실속형 멀티 정수기로 지난 3월에 선보인 웰스 포트 쿨에서 편의성과 기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사용자가 용도에 따라 원하는 온도와 필요한 양 만큼의 물을 선택, 사용하도록 해 편리함을 높인 것은 물론 불필요한 전력과 물 낭비를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웰스 포트 스마트는 냉·정수 기능은 물론 전기포트를 통한 온수 사용 시 용도에 따라 4단계로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40, 50, 70, 100℃의 4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처음 설정한 온도를 1시간 동안 유지시키는 보온 기능까지 갖춰 식어버린 물을 다시 끓여야 하는 과정을 생략했다.

관련기사



물 온도에 따라 온수 양도 필요한 양만큼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350, 550, 800밀리리터(ml) 3가지로 선택 가능하며 전기포트로 자동 출수돼 편리하다. 필요한 양만 전기포트를 통해 물을 끓이기 때문에 온수를 만드는데 필요한 대기전력이 없어 전기료 부담이 적다. 이 밖에 2개 필터의 8단계 웰스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정수기의 핵심 기능인 정수 능력도 강화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웰스 포트 스마트는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의 핵심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정수기에 전기포트를 결합해 고객이 물을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물의 온도와 양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실속과 편의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분유 먹는 아이가 있는 집, 차를 즐겨 마시는 부부 등 어느 가정이나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정수기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웰스 포트 스마트의 렌탈 가격은 월 2만9,900원(3년 약정 시)이며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