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섀르반, 15만원 이상 고객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관람권 쏜다




매일유업 자회사 제로투세븐은 연말 시즌을 맞아 탐험과 모험을 테마로 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문화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문화 체험 마케팅은 인류의 탐험과 모험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과 자연은 곧 놀이터라는 철학을 가진 ‘섀르반’, 신나는 모험을 모토로 하는 Y볼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마련됐다.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매장 방문 구매 고객 및 전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섀르반 서울, 경기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90명에게 전시회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인 2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관람권을 무료 제공한다.

관련기사



예술의전당 전시회장에 마련된 섀르반 모델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섀르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제로투세븐에서 독점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은 온라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展 기획전’을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1월 제로투세븐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Y볼루션의 주력제품 ‘Y플리커 에어 (Y Fliker Air)’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예술의전당 아트샵 내 Y볼루션 제품을 전시하고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