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카페베네, 서울도시철도공사와 ‘독서장려 캠페인’ 진행

카페베네는 13일 서울도시철도공사, 서울도서관, 교보문고와 함께 서울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에서 ‘광화문역독서테마계단 조성 및 독서 장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하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독서의 중요성을 알리고 독서의 생활화를 돕는 캠페인이다.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광화문역 지하 2층 대합실에서 책을 소지하고 있는 시민과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 등 100여명에게 커피를 제공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이달부터 광화문역 1, 8번 출구 계단에 ‘독서를 권하는 계단’을 조성해 독서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13일 서울 지하철 5호선에서 카페베네와 서울도시철도공사, 서울도서관, 교보문고 주최로 열린 ‘독서 장려 캠페인’에서 카페베네 직원들이 책을 소지한 시민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사진제공=카페베네<BR><BR><span class=''><div style='text-align: center;max-width: 336px;margin: 0 auto;'><div id='div-gpt-ad-1566459419837-0'><script>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isplay('div-gpt-ad-1566459419837-0'); });</script></div></div></span><br>13일 서울 지하철 5호선에서 카페베네와 서울도시철도공사, 서울도서관, 교보문고 주최로 열린 ‘독서 장려 캠페인’에서 카페베네 직원들이 책을 소지한 시민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사진제공=카페베네

관련기사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